본문 바로가기
신용카드

SKT 통신비 할인카드 SKT 우리카드 소개 (SK텔레콤 할인카드)

by 스마트 제리 2020. 9. 30.

오늘은 SKT 통신비 할인카드 중 현재 발급 받을 수 있는 카드 중 그나마 괜찮다고 생각하는 카드를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기존에 SKT 할인카드 중 유용했던 롯데 텔로카드는 이미 단종이 되었으며, 텔로카드 SE 프로모션도 9월 30일부로 종료되었습니다. 

 

제가 추천 드리고자 하는 카드는 "SKT 우리카드" (원조버전) 입니다. " 이 카드의 리뉴얼 버전인 "New SKT 우리카드"도있는데 원조 버전이 혜택이 더 낫습니다.

※ 리뉴얼 버전은 10월 20일 단종 예정이나, T라이트 할부를 이용하지 않는 이상 원조버전 보다 혜택이 떨어지기에 추천하지는 않음 

 

 

연회비   

  - 유니온페이 1만원, 마스터 1만 5천원입니다.

    ※ 국내 위주로 사용한다면 유니온페이도 충분히 괜찮기 때문에 유니온페이로 발급받기를 추천

 

주요 특장점

- 전월실적 30만원에 1만원 SKT 통신요금 할인 혜택 제공 (피킹률 3.3%)

- 전월실적 제외 조건이 비교적 널널한 편임 (상품권 및 아파트관리비로 전월실적 채울수 있음)

- 가족카드 발급 시, 연회비를 추가 납부 하지않고 별도의 카드로 간주되어 혜택을 받아 볼 수 있음

 

주요 혜택

- SKT 통신료 청구할인 ( 메인 혜택 )

 

- T라이트 할부 및 할인 ( 사실 이건 혜택이라고 보기 힘들지만, 우리카드 측에서 혜택이라고 함 ) 

전월실적 제외 조건은 아래와 같으며, 상품권, 아파트 관리비 모두 실적 포함되니 실적 채우기 용이한 상품입니다.  

 무이자할부,국세/지방세/관세, 해외매출,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수수료, 이자,연회비는 전월실적에 포함되지 않음

부수 혜택으로 외식, 커피, 영화, 놀이공원 할인 등이 있으며 전월실적 30만원 이상 시 제공됩니다.

 전국 영화관 3천원 청구할인  
   -
12,000원 이상 결제 시 3,000원 청구할인
   - 통합 월1회, 연 10회 제공

 ※ 예매 대행사이트 통해서 예매 시 할인 제외

 패밀리레스토랑 10% 청구할인  
  - VIPS, TGIF
  - 통합 일 1회, 월 2회, 건당 1만원까지 할인
  - 상품권 구매, 백화점/대형마트 내 매장 이용분 할인 제외

 커피 20% 청구할인  
  -
할리스, 엔제리너스
  - 통합 일 1회, 월 2회, 건당 5천원까지 할인

 ※ 커피브랜드의 상품권, 선불카드 구입/충전매출 할인 제외

 ※ 백화점/대형마트 내 매장, 미군부대 내 매장은 제외

 주요 놀이공원 자유이용권 50% 현장할인  
  - 롯데월드, 에버랜드, 서울랜드, 이월드(대구), 경주월드,
    통도환타지아
  - 통합 월 1회, 연 10회, 본인한정

 

이상으로 SKT 할인카드 중 현존 발급가능한 카드 중에서 괜찮다고 생각되는 "SKT 우리카드"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아쉬우시겠지만, 리뉴얼 버전은 더 안좋습니다. 연회비가 5천원씩 더 비싸면서 혜택이 않좋음.

(30만원 전월실적 충족 시, T라이트 할부 이용 시, 1만 3천원 / 미이용 혹은 자동이체 시, 5천원)

 

발급 받으시길 추천 드리며, 통신비 할인 카드는 저의 주요 관심사 이기 때문에 혹시라도 좋은 SKT 할인카드를 발견하게 되면 바로 포스팅 해드리겠습니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