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용카드

신한 올웨이즈온(Always On) 카드 (상품권은 실적되고, 선불카드는 안됨)

by 스마트 제리 2020. 11. 17.

안녕하세요

오늘은 단 두번의 결제로 매월 2천 마이신한포인트를 만들어주는 신한 올웨이즈온(Always On) 카드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카드 발급은 고객센터에서 추가 발급 요청

  - 올웨이즈온 카드는 신규 발급이 중단되었다고 하나, 기존 신한카드 회원일 경우, 신한카드 고객센터(1544-7000) 에 전화하여 추가 발급 요청하면 발급 가능합니다. ※ 2018년 05월 02일 부터 순신규 발급 중단 / 온라인으로는 발급 불가

 

연회비   

  - 기본 연회비 (1천원) 입니다. (국내/마스터 브랜드 동일)

    단, 1년에 1회만 사용하면 다음해 연회비가 면제됩니다.

 

  - 가족카드 발급 가능 (연회비 무료)

 

주요 특장점

< 전월 실적 조건없이 2천 포인트 적립 >

1) 해당 월(매월 1일 ~ 말일까지) 1만원 이용 시, 최대 2천 포인트 적립

※ 요약하자면 ① 1만원 이상 사용하고 ② 사용 횟수는 2번 이상이며 ③ 2번 중에서 한번은 꼭 신한 페이판(앱카드)로 결제해야 합니다. 그래야만 일반 적립과 특별 적립까지 2천 포인트를 적립 받을수 있습니다.

 

※ 제가 사용하는 방법을 공개하자면, 저는 올웨이즈온 카드로 한달에 딱 만원만 씁니다. 신한 페이판으로 결제하는데, 온라인에서 아무거나 만원짜리 이하로 결제할일 있으면 1번 긁습니다. 나머지 1번은 온라인이든 오프라인이든 첫번째 결제한 건의 차액 결제할 일 있으면 긁습니다. 그렇게 하여 2천 포인트를 챙깁니다. 

 

실적 제외 조건도 후한편 입니다. 

< 실적 제외 항목 > 
-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 장기카드대출(카드론)
- 연회비, 각종 수수료
- 이자, 기프트카드 구매
- 선불카드 충전
- 거래취소금액
※ 상품권은 실적에 포함됩니다. 

< YES24, 인터파크 영화 예매 할인 /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 시 >

 

1) YES24, 인터파크 영화 예매 할인
   - 예매 사이트에서 영화 예매 시 1매 1,500원 할인(1회 2매까지)
   - 예매 사이트별 일 1회, 월 2회, 연 6회(통합 12회) 제공

   ※ 전월 실적 30만원까지 채우면서, 할인을 보기에는 너무 비효율적이기 때문에 사실상 비추합니다.

 

총평 (올웨이즈온카드 똑똑하게 쓰기)

올웨이즈온 카드를 가장 똑똑하게 활용하는 법은 바로 1만원을 신한 페이판으로 1회 이상 결제 및 월간 2회 결제하는 방법입니다. 이때 필수 요건이 신한 페이판 결제 1회이고, 신한 페이판 결제로만 2번 채워도 상관없습니다.


현재는 순수 신한카드 신규로 발급 시 중단되어 있기 때문에, 지금 현재 신한 신용카드 자체가 없다면 우선 신한 아이행복 신용카드(연회비 0원)을 만드시고 올웨이즈온 카드를 추가 발급하실 것을 추천 합니다. 

 

또한 순수 신규 신한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발급 중단되었기 때문에 추가 발급도 언제든지 중단될 가능성이 있으니 서둘러 발급받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