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용카드

신한 레이디클래식 카드 소개 및 꿀팁 공유

by 스마트 제리 2020. 9. 25.

신한 더 레이디 클래식 (THE LADY CLASSIC) 카드는 30~ 50대 여성분에게 초점이 맞춰진 카드 입니다. 

 

그렇다고 남자가 발급 못받는 건 아닙니다. 다만, 쇼핑, 육아, 웰빙 쪽에 초점이 맞추어져 있을뿐 남자분들도 충분히 사용하기 괜찮은 카드 입니다.

 

연회비 

연회비 구조는 기본 연회비 5천원 + 서비스 연회비 ( UPI는 9만 5천원, VISA 10만원 ) 으로 구성되어 있어 만약 기존에 신한 신용카드를 사용 중이라면, 기본 연회비 5천원은 면제되지만 그래도 연회비가 10만원 수준이기에 매우 비싸다고 느끼실텐데요..

 

매년 일정 이용금액 조건을 만족하면 연간 1회 기프트를 제공합니다.

※ 마이 신한 포인트 5만점 적립or 5만원 상당의 해피 기프트카드 or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중 택일

 

저 같은 경우, 현금과 동일한 신한포인트 5만점을 리워드로 받으니 실제 연회비는 5만원 수준입니다. 5만원도 비싸 보이나, 이 카드가 제공하는 혜택을 본다면 충분히 받을만한 가치가 있음

 

※ 신한포인트는 신한카드 홈페이지 or 어플에서 캐시백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그것도 1P 단위로 신청할수 있기 때문에 현금이나 마찬가지 입니다. 만약 신한 SMORE 카드를 보유 중인 분에게 양도를 한다면 2 ~3 % 할증 판매도 가능함

※ 별도로 가족카드를 발급하고자 한다면 3만원을 추가로 내야 하며, 이 경우 연 1회 기프트 제공은 없습니다.

(한장의 레이디 카드로 부족하면 가족카드를 발급 받지 말고, 추가 발급 받으세요. 그게 이득임)

 

 발급 초년도는 연회비 납부 및 카드 이용실적 20만원 이상이면 신청 가능하며, 발급월 기준, 다음년도부터는 연회비 납부 및 전년도 합산 이용실적이 300만원 이상이면 GIFT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주의해야할 점으로 기프트는 매년 1년 이내 신청하지 않으면 소멸되므로 꼭 연회비가 청구되면 그 즉시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기프트를 신청하세요. 

 

주요 혜택 

1) 특별 가맹점 : 7% ~ 3% 캐시백 ( 통합 월 5만원 한도 )

 

※ 주의사항으로 상품권 구매, 할인점 운영 주유소에서 결제한 건은 캐시백이 안됨.  

                 

2) 브런치 5% 할인  ( 월 2만원 한도, 오전 11시 ~ 오후 2시까지 요식업종 대상 )

※ 특별 가맹점 혜택은 캐시백 이고, 브런치는 할인이라서 서로 한도를 공유하지 않음

 

쉽게 말해 오전 11시 ~ 오후 2시까지 요식업종 결제금액 40만원까지 월 2만원 내에서 5% 할인이 별도 제공 됩니다. 

할인 대상은 한식, 일식, 중식, 양식, 커피, 제과, 패스트푸드점 등으로 범위가 넓습니다. 

3) 롯데시네마 무료 콤보 세트와 던킨 도너츠 할인

롯데시네마 콤보 세트 (8,500원 상당 무료 제공) 던킨 도너츠 (6천원 이상 결제 시, 3500원 할인)


- 롯데시네마에서 레이디클래식 카드 제시시 무료 콤보 (팝콘 대, 음료 중 2잔) 을 받을 수 있음 - 6천원 이상 결제 시, 3500원 할인 제공
- 커피, 도너츠 등 어느 제품을 결제해도 할인 적용
※ 롯데시네마 / 던킨 도너츠 혜택 제공 지점 중 일부 매장은 제외되니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꼭 사전에 확인하셔야 됩니다

 

4) 제주 JDC 면세점 : 결제금액 8% 할인

    

- 요즘 신혼여행으로 제주 많이 가신다고 하던데, 신혼여행 떠나기전에 60만원 이상 실적 쌓으시고제주 JDC 면세점 이용해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 전월 30만 실적 이상 : 8천원 내 할인 / 전월 60만 실적 이상 : 32,000원 내 할인

 

5) GS 칼텍스 주유 시 리터당 40원 할인 

 

 - 대상 : 휘발유, 경유, 등유 (LPG 제외)  / 한도 : 1회 주유금액 15만원, 월 주유금액 40만원까지

 

6) 놀이공원 & 워터파크 할인 ( 현장결제 및 놀이공원 홈페이지 예매 시 ) ※ 일 1회, 연3회 혜택

 

  - 놀이공원 ( 에버랜드 / 롯데월드 / 서울랜드 ) : 50% 할인 (본인, 자유이용권에 한함)

  - 워터파크 ( 캐리비안베이 ) : 30% 할인 (본인, 입장권에 한함) 

 

전월 실적 : 30만원 이상 채우면 대부분의 혜택을 누릴수 있음

레이디 카드를 추천하는 이유로 전월실적에 대한 허들이 매우 낮습니다. 

 

즉, 공과금, 세금 납부, 4대 보험, 연회비, 상품권 구매, 아파트 관리비, 할인받은 건 등이 모두 포함되어 전월 실적 쌓기가 매우 쉽습니다. 

다만 유의해야 할 것으로, 학원비 결제 건은 전월실적에서 제외되며, 주유 결제건도 전월실적에서 제외됩니다.

 

핵심 기능 및 꿀팁 소개 

이 카드의 핵심 기능은 병원비 / 약국에서 5% 캐시백 입니다. (월간 5만점 한도)

 

저의 경험에 비춘 꿀팁과 신한카드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한 내용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20년 6월에 실적 30만원을 채웠습니다. 그리고 7월에 병원비 280만원을 3개월 무이자 할부로 결제하였습니다.

 

이렇게 하면, 8월, 9월, 10월 3개월간 할부금액 93.3만원에 대한 캐시백 4.7만원을 받을수 있습니다. 

 

즉, 전월실적 30만원만 채우고 그 다음달 병원비가 얼마가 되었든 할부로 병원비를 결제하면 할부가 진행되는 2회차 부터 마지막차까지는 실적을 채우지 않고도 캐시백을 받을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고객센터 상담사 2명에게 캐시백 규정 확인 및 실제 입금 받음.)

 

병원비 금액이 좀 크게 나갈 경우를 가정해 본다면, 예를 들어 1,000만원 병원비 결제시 10개월 유이자 할부를 진행한다고 하더라도 매월 5만원의 캐쉬백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다만 할부 수수료는 감안해야 겠죠.)

그래도 고액의 병원비를 결제 시, 이런 방법을 통해 일시적 비용 부담을 덜수 있을것 이며, 매월 캐쉬백을 받아 할부 수수료를 제하더라도 카드 혜택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이외에도 레이디 클래식 카드는 플래티늄 (PLATINUM) 등급의 카드이기 때문에, 각 브랜드별 제공하는 혜택을 누릴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혜택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내 아래의 링크를 참조 하시면 됩니다.

 

www.shinhancard.com/pconts/html/card/apply/premium/1187939_2205.html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